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광진구 중곡역 가기 전에 모리본이란

일식집을 찾게 되었다

 

스시초밥이 주문했는데 식감도 좋고

탱글탱글한 싱싱함이 살아있는

맛있는 초밥이었다

 

거기에 바삭하게 튀겨낸

호박과 새우튀김까지 함께 나왔다

 

 

메밀소바도 함께 주문했다

면발이 쫄깃하고 양념장에 찍어먹으니

한여름의 잃어버리기 쉬운 입맛을

살려주는 듯 했다

 

 

 

 

 

 

장국과 함께 시원한 실내에서

생선초밥과 메밀소바가 맛있어서

기분좋은 식사시간이었다

생선초밥은 아주 맘에 들었고

메밀소바는 아는 맛집에 비하면

약 70점 정도인 듯~~

 

 

 

매콤한 스태미너 라멘을 시켜봤다

국물 맛이 역시 끝나줬다~~~

 

 

 

라면 면발도 아주 쫄깃하고 다양한 야채와

시원 개운 매콤한 국물맛이 참 좋았다

 

 

 

사람들이 많이 들 알고 찾아오는 맛집인

것 같다

일본 고베식당 모리본은 일반 일식집과는

분위기가 조금 다른듯하면서 특히,

음식 맛과 비주얼 퀄리티는 아주

훌륭했다

 

 

 

메뉴도 아주 다양하고 가격도 적당히

괜찮아서 가끔 이곳을 찾게 될 것 같다

 

 

 

식사류와 안주류도 다양하고 푸짐하며

주류도 다양한 일본식 술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스태미너 라멘 1인분 8천원은

가격대비 생각보다 정말 괜찮고

맛있었다

 

 

매주 일요일엔 쉬고, 실내도 위생적으로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여서 맘에 들었다

 

 

 

군자역과 중곡역 사이에 위치에 있는데

거리상 중곡역과 좀더 가까운 것 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