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광나루역 근처 광진정보도서관 옆에 청국장 맛집이 있다


청국장이 짜지 않고 구수하고 맛있다

밥은 보리혼합밥으로 이렇게 고급진 넓은 놋그릇같은 큰 양푼에 나온다


이렇게 함께 넣어 비벼줄 재료도 나오고
부족하다 싶으면 다시 리필도 해주었다

반찬들이 모두 정갈하고 시골 엄마가 해준듯 맛깔스럽고 깔끔하며
일단 짜지않아서 좋았다


식사 전이나 식사 후에 셀프로 갖다 먹을 수 있도록 이렇게 찐고구마와  찐감자가 수북히 쌓여있다


두어번 갖다가 먹었는데 고구마도 아주 달고 감자도 햇감자라 그런지 아주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음식점이 넓고 분위기도 좋았다


특히 한강이 보이는 유리창 쪽은 예약까지 되어있었다


1인분 청국장정식이 9천원이다

평일 12시 조금 넘으니 음식점 자리가 가득 메워진다


건강한 콩요리 청국장을 좋아한다면 콩예원 추천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