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군자역 6번출구 먹자골목입구 근처에 등뼈찜과 파스타집이 오픈했다


기본 메뉴 등뼈찜과 해물파스타 주문했다


해물파스타  면발과 소스도 아주 맛있었다

식빵과 샐러드도 준비되고

토마토로 만든 이 소스가 아주 맘에 들었다

듬뿍 발라서 먹으니 평소에 먹는 딸기잼과는 차원이 달랐다
상큼하고 신선한 느낌의 소스였다

더 맘에 든것은 이렇게 겉절이 김치가 나온다
한식과 양식의 조화라고 해야할까

파스타와 등뼈찜 전혀 어울릴것 같지 않은 메뉴가 있어서 입맛 다른 연인이나 가족이 오기 좋은 것 같다

창가 테이블위의 승승장구 표현이 맘에들어서 사진에 담아봤다

예전에 백반과 고기전문점이 깔끔하게 내부가 바뀌었다

OK찜의 등뼈찜을 먹고 볶음밥 추가 주문하지 못해 아쉬었다

시원한 생맥주 한잔 때문에~~

푸짐하면서도 깔끔한 메뉴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 모두 맘에 들었다


군자역 6번출구 먹자골목 대한곱창집 맞은편 작은 골목안에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