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삼겹살 맛집을 찾았다

통통하고 고소한 삼겹살 180g 1인분에 12천원이다
오후 4시부터 밤 11시까지 영업하고
사장님이 친절하다

직접 구워주고 먹기좋게 잘라주신다
고깃집에서 뭐니 뭐니 해도 생명은 고기의 맛이다

통통한 삼겹살로 구우니 처음에는 시간이 조금 걸리나 익으면 육즙이 풍부하고 더 맛이 있다

파절임은 삼겹살과는 단짝친구

배고고파 김치찌개를 주문했는데 왠만한 김치찌개 전문점보다 더 맛있다
단지 아쉬운 점은 고기가 별루 없다는것 ᆢ

가장 이집에 오고 싶어했던 이유는 여수 돌산 갓김치에 끌림이었다
개운 쌉쌀 즐겁다~~

정갈한 반찬들이 나오는데 무관심해질 찬이 하나도 없다
깻잎절임도 안짜고 맛있고 백김치도 있어서 좋았다

이곳은 쇠고기만 원산지 미국산이고 다른 재료들은 국산이어서 더 더 좋았다

가격도 착하고 삼겹살도 그냥 가스불이 아닌 숯화로에서 구우니 더 단백했다

다음엔 후식으로 비빔국수나 잔치국수 그리고 항정살이랑 다른 고기부위도 주문해봐야 겠다

가성비 좋은 삼겹살 맛집을 찾아 기분좋은 식사시간 이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