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젯밤 한밤중 갑자기 비빔국수가 너무나 먹고싶었다

여기저기 찾다가 만난 강동구 천호역 근처에 있는 풍년비빔국수집을 찾았다


적당한양의 고소한 참깨가루가 듬뿍 뿌려진 비빔국수 등장

비빔국수가 6천원이고 열무김치가 들어가서 더 맛있었다


돌돌말아서 먹을 때 첫맛은 전체적으로 간이 알맞고 국수 면발도 부드럽고 쫄깃했다


특히 1년간 발효시킨 매실효소와 7종류 과일과 채소가 들어가서 그런지 깊은맛이 느껴졌다


산채비빔밥에 6천원에 깜짝 놀랐다
매실들어간 고추장으로 나물얹어서 비벼먹으면 맛있을 것 같다

손님들 주문하는것 보니 비빔국수 보다는 비빔밥과 바지락 칼국수, 수제비를 많이 주문하는것 같았다


계산은 선불이고 다음엔 산채비빔밥을 꼭 먹어보고 싶다

진한 사골 육수와 함께 5분만에 비빔국수 한그릇 뚝딱했다


천호역 6번출구에서 롯데시네마 쪽으로 오다보면 차도 맞은편에 2층건물이 보인다


가끔 비빔국수가 급 당길때 찾을 곳이 생겼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