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쿠우쿠우 다른 뷔페에도 몇군데 다녀왔는데
이번에 간 천호 쿠우쿠우는 음식이 확실히 신선하고 맛있고 다양해서 좋았다

가격도 디너 1만원대 후반이라고 한다
이 가격에 다양한 요리를 맛볼수 있어 참 좋았다

그동안 다양한 음식을 접해보지 못해서
쌓인 식탐에 폭풍흡입했다
쿠우쿠우는 저렴한 가격에 싱싱한 초밥등을 맘껏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연어초밥이 맛있어서 몇번을 날랐다

피자와 각종샐러드도 훌륭했다

찐 소라는 같이 온 지인들이 맛있다고 추천했는데 알멩이가 너무 차가와서 두개만 먹었다

아이스크림이 굵은 국수발같이 나오는데 같이 온 친구가 예쁘게 데코레이트했다
마치 단품요리같다

팥빙수는 기대보다는 별루였다
그동안 프리미엄 눈꽃팥빙수에 길들어진 탓인가보다
그래두 디저트로 작은 그릇 마무리~~

5접시를 비우고도 마지막 아쉬움에 담아온 한접시
날치알초밥 군함초밥 멍게초밥 연어초밥~~
한동안 초밥 안먹어도 될만큼 초밥파티를 했다

뷔페 진열된 음식들 찍은 사진인데 초밥 종류가 너무 많아 다 찍지 못했다

가장 좋아했던 싱싱한 활어초밥 가장 가성비 있는 음식으로 기억할듯 싶다

그 외에도 문어초밥 소고기 초밥 치즈초밥 등등

초밥 종류가 그리 많을 줄은 몰랐다
일반 초밥 전문점에 가면 한접시만 먹어도 만원대 인데 원하는 초밥들을 골라서 무한대로
먹으니 가성비 정말 훌륭했다

역시 와사비 적당한 입자의 상큼 매콤한 맛은 초밥과는 뗄 수 없는 음식이다
고추냉이 진하게 말았다가 한순간 눈물 왈칵 쏟았다

샐러드 재료도 신선하고 맛있었고 특히 약간 매운 비빔국수같은 요리는 개운해서 몇번을 먹어도 맛있었다

각종 샐러드와 소스들이 즐비해있고

피자도 두종류 있었는데 하나만 찍었다

그 외에도 스프 고기 볶음요리 각종 튀김요리도 있다

볶음우동도 있고 익힌 생선요리 프라이드 치킨도 있는데 함께온 일행 중 한명은 치킨은 별로라고 한다

작은 케익과 과일들이 먹음직스럽게 준비되어있고

탄산음료와 망고쥬스 블루베리쥬스

커피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식사와 디저트 차까지도 해결할 수 있다

와플과 아이스크림도 있고 전체적으로 분위기 좋고 가족 연인 친구들 함께하기에 괜찮은 장소인것 같다


단 아쉬운점은 자리가 만석일시에는 한시간 반정도밖에 식사시간을 제공하지 않는다

우린 다행히 만석은 아닌탓에  2시간을 오랜만의 수다와 식사 다과로 즐거운 시간을 만끽했다

특히 뷔페등에서 몰아서 왕창 먹는 식습관은 조심해야할 것같다
그 다음날 저녁까지도 배가 안고팠다는 ᆢ
한겨울 두끼니를 비축한 효과도 좋지만 적당한 양의 선호 음식을 골라먹는 센스있는 웰빙 식습관을 갖아야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