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영화 미옥을 아무런 내용을 모른체

보게 되었다

미옥은 김혜수의 극의 인물이고

무엇보다도 포스터에처 처럼 아주

카리스마있는 모습에 같은 여자지만

반해서 꼭 찾아서 보게 되었다

 

솔직히 내용 구성면에서는 특별한

긴장감이나 반전 등은 별루 없었다

있어도 그다지 큰 긴장이나 스릴은

없는 편이었다.

 

 

 

김혜수는 파격적인 머리 헤어스타일과

긴 수트의 패션들이 눈에 많이 띄었다

 

아마도 영화보는내내 그녀의 눈빛 연기와

스타일에 젖어서 눈이 호강(?)했던

시간이었던 것 같다

 

 

액션은 크게 있지 않았고, 대사도 그리

많지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봤을 때

90분 타임의 영화로서는 조금 내용들이

빠진 부분들이 있어 보였다.

 

 

아무튼 김혜수씨는 주인공의 역할로

나와 여자로서, 엄마로서 표현력은

정말 베테랑 연기급이었다.

단지, 내용 전달면이나 스토리 전개와

결말부분이 좀 더 부각 되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컸던 영화다

 

 

이 장면은 마치 샤론스톤을 생각나게 하는

요염자태다.

 

 

이선균은 부드러운 남자로 무서운

조폭수준과는 너무도 안어울리는

캐릭터다. 특히 영화내 욕설을 할 때는

잔인하거나 무섭기보다는 그저

나쁜 (?) 배우로 보여지는 정도였다

차라리 이선균에게는 코믹물이었다면

더 잘 어울리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을 해본다.

 

 

김혜수의 머리스타일 정말 대단~

귀 한쪽 면을 짧은 컷으로 밀고

옆면을 언발란스하게 길게 늘어뜨린 머리에

탈색수준의 아주 밝은 염색머리

정말 독특하고 엄청난 헤어변신이

아닐 수 없다.

 

모성연기나, 눈빛 연기, 모두가 보는내내

슬픔을 일으키도록

김혜수만의 호소력은 짙은 영화는 분명했다

 

전체적인 스토리와 구도에서 영화의

결말에 많이 실망하긴 했지만,

마지막 김혜수의 드라이브하는 모습에서

역시 멋진 배우 김혜수를 보았다.

선글라스를 킨 상태의 얼굴 또한

매력 최고다

 

영화 처음 장면은 정사신들이 여러모습

으로 나온다.

아주 가까운 연인아니면 조금 쑥스모드가

될 수도 있다.

그래서 청불영화가 된 것 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