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가왕 조용필씨가 드디어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다.


많은 기대를 안고 시청하게 되었다


조용필씨의 불후의명곡은 3부로

나누어져서 각 회차마다 우승자가

나오게 된다.


<이하사진들 출처: 불후의명곡 캡처>


1부의 우승은 김경호씨였다

조용필씨의 조금은 생소한 

아시아의 젊은이여

란 노래를 열창을 해 405점이란 높은

점수를 받았다


첫번째 도전자는 박정현씨로

처음 무대에 섰을 때 

생각보다 많이 긴장한 모습이 

엿보였다





가왕 조용필씨앞에서 조용필씨의 노래를 

부른다는게 영광이긴하지만 

한편으로는 잘 불러야 겠다는 

부담도 컸을 것 같다



박정현씨가 애절하게 불렀던

창밖의 여자는 1979년 곡으로

1980년 지금으로부터 38년전에 

세계가요제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한다.




오랜세월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잊혀지지 않고 많은 이들에게

커다란 가슴의 울림과 사랑의

한을 안겨주는 조용필씨의

명곡 창밖의 여자를 박정현씨가 

너무 잘불러주었다


여성의 목소리로 들으니 조용필씨가

부르는 느낌과는 사뭇 달랐다




긴 생머리의 락커 김경호씨가 우승해

조용필씨로부터 직접 트로피를 받게

된다




마지막 도전자는 김태우씨였는데

허스키한 목소리와 젖은 눈빛으로

친구여란 노래를 차분하게 잘 표현해

주었다.


특히 가사 중에 


꿈은 하늘에서 잠자고

추억은 구름따라 흐르고 


너무 시적이면서 아름다운

표현이라 들을 때 깊은 감동을

주었다





친구여를 김태우씨가 부를 때

조용히 따라부르는 조용필씨를 보니

지난 추억을 떠올리는 느낌이 전달된다








역시 가왕 답다. 가요톱10 통산

69주를 1위차지를 했다고 한다.





계속 이어지는 자막은 중간에 

잘렸지만, 생각보다 1위를 차지했던

곡들이 참 많았다는 생각이 든다.




가수왕을 시상할 때 전년도 수상자가

나와서 시상하면서 이름을 발표하는데




본인의 이름이 적힌 것을 보고 

감동으로 벅차하는 모습이다.




이번주는 김경호씨의 우승으로 멋진

무대가 끝났고, 다음주에는

다비치의 무대가 많이 기대가 된다.


조용필씨가 너무 너무 잘불렀다는

칭찬이 미리 예고편에 나왔다



김종서씨의 못찾겠다 꾀꼬리는

예전에 김경호씨가 나는 가수다 에서

아주 멋지게 불러줬던 노래로 기억한다


같은 락커 김종서씨지만, 어떤

분위기로 어떤 표현으로 무대를

장식할 지 기대가 된다.





다음 주에도 꼭 본방 사수해야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