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인들과의 모임이 있어 모란역을 찾았다
추운날씨에 시원한 해물탕이 그리운 시간이었다

여기저기 맛집 인터넷 탐험하다가 결정한 곳이 갯벌집이다



네명이 해물탕 대를 주문했다
가격은 7만5천원 살짝 부담스럽긴 했지만 모임 멤버 중 한사람이 쏘기로해서 맛과 대화에 의미를 두기로 했다


살아있는 싱싱한 해물로 준비되었다
전복이 싱싱하고 산낙지도 힘이 좋아 양푼을 빠져나가려 발버둥


비주얼 최고다~~
얼큰한 국물이 기대되는 순간이다


왠지 보기만해도 싱싱한 해산물로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든다
일하시는 분이 오셔서 친절히 먹기좋게 잘라주시고 껍질도 다 빼서 해주신다


국물까지 깨끗이 흡입하고 볶음밥도 2인분 주문했다
참기름 듬뿍넣어서 엄청고소하고 맛있었다


이곳에서 나오는 반찬 중 단연 최고는 바삭하고 맛좋은 야채부침이었다


무려 4번이나 리필받아서 눈치는 보였으나 이렇게 바삭하면서 부드럽고 맛있는 부침은 처음이다

비법을 물어보니 부침가루에 감자를 갈아서 부친다고한다


열무김치도 시골에서 먹는 열무김치맛이라 한겨울의 별미김치다


샐러드도 깔끔 고소하고 맛있고
다른 나물 또한 짜지않고 맛깔스러웠다


청포묵 무침도 고소하고 맛있었고


동치미 국물도 해물탕과 함께 먹으니 깔끔 시원하고 맛있었다

다들 갯벌 집에 만족해하고 다음에 주기적으르 이곳에서 만나기로했다


싱싱한 해물 수족관을 사진에 담아봤다

모란역 2번출구에서 먹자골목쪽으로 쭉오다보면 고려왕족발 맛집 옆에 있다

외관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전체제으로 만족스러웠던 해물찜 해물탕집이다

바로 헤어지기 아쉬워서 들른 설빙
인절미빙수와 딸기빙수를 시켜서 새해 담화를 나누었다


모란역 2번출구에서 조금 올라가면 약밤을 구워서 파시는 분이있는데 갯벌 위치를 물어보니 친절히 알려주시면서
밤사라고 권한다


갯벌집에서 대만족하고 다시찾은 구운 약밤 군고구마집에서 듬직한 큰 강아지도
사진에 담아봤다


입맛없고 날추울 때 싱싱한 해물요리 한번 먹고 추위와 싸워보면서 건강도 챙기고
웃음도 나누면 좋을 것 같다

+ Recent posts